공지사항

제목

2024년 설날연휴기간 운영 스케쥴

날짜 2024-01-29 10:43
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설 명절 연휴기간 스케쥴 안내해드립니다.

1. CS
    설 연휴인 2/9 ~ 2/12까지 전화 등의 응대가 없습니다.
    2/13 부터 정상적으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2. 구매대행
     일본은 2/9 일반구매, 2/10~11 사이에 한 번 일반구매 및 메루카리, 2/12 메루카리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지정된 시간 없이 한 번 축소 업무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2/13 부터 정상적으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3. 배송사 등 스케쥴

구분

2/8(목)

2/9(금)

2/10(토)

2/11(일)

2/12(월)

세관창고

정상 운영

축소 운영
(반입 업무)

휴무

축소 운영
(반입 업무)

정상 운영

판토스

정상 운영

휴무

휴무

휴무

휴무
(당직 운영)

관세사

정상 운영

휴무

휴무

휴무

휴무
(당직 운영)

택배사

우체국

인천공항: 집화처리 운영
(배송은 당일 배송건 만 진행)

휴무

휴무

휴무

정상 운영

CJ대한통운

인천공항: 집화처리 운영
(배송은 당일 배송건 만 진행)

휴무

휴무

휴무

인천공항: 집화처리 운영

택배 허브: 발송

한진

인천공항: 집화처리 운영
(배송은 당일 배송건 만 진행)

휴무

휴무

휴무

인천공항: 집화처리 운영

택배 허브: 발송

 

4. 창고 업무
    평소와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5. 화물 발송관련 권고사항
    
    특송물류센터의 휴무일 동안 항공사로부터 운송되어온 화물은 반입작업이 진행되기 전까지 창고 내부 혹은 외부 계류장(야외)에 보관될 예정입니다.

    보관 중 기상상황이나 적재화물 혼잡으로 인해 파손, 분실 등 화물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으니

    휴무기간 동안 화물의 발송을 되도록 피하는 것을 권고 드립니다.

**** 상기 일정은 인천세관 담당 공무원 근무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동내용 확인되는 즉시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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