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분실 관련]
송장번호가 없는 배송의 경우(ex 정형외우편 定形外郵便)
판매자측이나 배송사에서 분실에 따른 보상을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저희 측에서도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분실 걱정이 되시는 고객님께서는 배송방법을 변경 요청해주시거나,
해당 판매자로부터의 진행을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배송방법이 미정 未定인 경우에도 송장이 없는 배송방법일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만약 송장번호가 있고, 송장번호에 따른 배송이 제대로 이루어졌을 경우에는
분실에 대한 보상이 진행되니 가급적 송장번호가 있는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수수료 안내]
메루카리(구매대행)를 신청하실 때 부과되는 메루카리 수수료(300엔)는
구매대행 수수료(6%)와는 별도로 추가되는 수수료 입니다.
따라서 구매대행으로 메루카리 진행시 구매대행수수료 6%+ 300엔이 부과됩니다.
[가격협상 불가]
잦은 인하 문의로 인해 당사 아이디가 막힌 이력이 있어서
출품자가 가격인하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더라도 가격 인하에 대해서는 문의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일판매자 수수료]
동일 판매자라 하더라도 각각 상품페이지에서 건별로 결제처리됩니다.
메루카리 특성상 대행수수료 300엔은 상품페이지별로 발생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합배송 관련]
판매자 프로필 혹은 상품 페이지에 합배송 가능하고 되어있을 경우에만
합배송 요청 가능합니다.
[결제후 취소 불가]
개인 사정으로인한 취소의 경우 저희쪽 아이디에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용 고객분들을 위해서라도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취소가 절대 불가하며,
반드시 구매 시작 전에 상세내용 등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분할 구매 관련]
판매자가 상품 페이지에 분할 구매 가능하다고 기입되어있더라도,
분할 상품가격이 기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오배송 및 파손관련]
메루카리 사이트의 판매자와의 논란이 자주 발생할 경우 아이디가 정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이디가 정지될 경우 영구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보상 요청 등 추가적인 대응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너무 죄송한 말씀이지만 해당 내용에 대해서 반드시 사전 확인 후에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출품일이 오래된 물품]
출품된 지 1달 이상 경과한 건들의 경우 즉시구매 가능한 상품이더라도 판매자에게 구매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답변을 받은 후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구매 이후 재고 없음으로 인한 사후 캔슬이나 판매자가 구매를 인지하지 못해 연락이 되지 않는 등의 여러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개인 판매자와의 거래임을 고려하여 코멘트 후 기본적으로 2-3일 정도는 답변을 기다려 보고 있습니다.
고객님 희망에 따라서는 그보다 더 길게 기다려 보는 것은 가능합니다만, 위의 기간이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의 취소는 불가합니다.
또한 판매자의 구매 가능 확인을 받은 이후에는 무조건 해당 물품의 구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판매자별로 성향이 달라서 구매 의사가 없는 코멘트를 불쾌하게 여기는 판매자도 많기 때문에 저희쪽 계정이 블락 등을 당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고객님들의 구매를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신중한 거래가 필요한 관계로, 출품일이 오래된 건은 여유를 갖고 진행 부탁드리며 반드시 구매를 원하는 물품에 대해서만 진행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