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2022년 추석연휴기간 운영계획

날짜 2022-08-26 14:45
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추석 명절 연휴기간 통관 및 국내배송 업무 일정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우체국, CJ대한통운]
- 09일(금)~11일(일) : 주소변경, 회수 등의 민원 업무와 집하, 배송 업무 등 모든 업무 휴무
- 12일(월) : 인천 특송센터 일부 화물 집하만 진행, 배달 업무 휴무
- 연휴 이후 모든 업무에 대해서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ACE 통관장]
- 09월 09일(금): 전송업무만 처리, 최소인원 당직근무 예정
- 09월 10일(토) ~ 12일(월) : 휴무

[대교 관세사]
- 09월 09일(금): 수입신고 업무 진행(전화 업무 불가)
- 09월 10일(토) ~ 12일(월) : 휴무

**화물 발송관련 권고사항

- 특송물류센터의 휴무일 동안 항공사로부터 운송되어온 화물은 반입작업이 진행되기 전까지
창고 내부 혹은 외부 계류장(야외)에 보관될 예정입니다.
보관 중 기상상황이나 적재화물 혼잡으로 인해 파손, 분실 등 화물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으니
특송물류센터 휴무기간 동안 화물의 발송을 되도록 피하는 것을 권고드립니다.
(한국시간 9월 8일 오후 ~ 9월 10일 도착 스케줄 대상)
*** 전체 택배물량의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연휴 전후로 배송완료까지의 시간이
평소대비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기 일정은 인천세관 담당 공무원 근무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동내용 확인되는 즉시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구매대행 안내]
구매의 경우 하루에 9/9, 9/12 한번 정도 진행이 되나,
진행하는 시간은 담당자의 사정에 따라 다르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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