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중요★미국센터 주소 오기재, 유닛 누락 관련

날짜 2022-05-25 14:21
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미국센터 진행시 주소 오기재 혹은 누락 문제가 잦은 빈도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뉴저지쪽 유닛(UNIT 1L) 누락건이 계속적으로 발생하여, 창고에서 물품을 찾는데에 큰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창고가 위치한 곳은 유닛으로 주소가 구분되고 있기 때문에 유닛이 누락되면 제대로 창고에 물건이 도착될 수 없고,

심지어 배송기사가 아무 장소에나 물건을 던져놓고 가서 방치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반드시 센터 주소를 끝까지 정확하게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물품 배송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상 입고 처리가 되지 않는 건들에 대해서는 요청 주시면 창고에서 모두 수동으로 물품을 찾고 있습니다만

물품 입고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최소 하루~며칠 동안 해당 물품을 찾기 위해 창고쪽 여러 직원들이 많은 시간을 소모하게 되고,

자연히 그 시간만큼 다른 업무 처리에 차질이 생기게 되므로 다른 고객님들께도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희 조이포스트 고객님들이라면 충분히 숙지하고 계신 부분일 거라 생각합니다만

주소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오배송 및 상품 분실의 원인이 되며, 이런 경우에는 저희쪽에서 물품을 찾아드릴 수 없게 됩니다.

때문에 입고 요청을 주시기 전에 반드시 구매시 기입하신 배대지 정보에 이상이 없었는지 먼저 확인해 주신 후 요청 부탁드리며,

주소에 문제가 있었다면 입고 요청 시 미리 해당 내용도 함께 말씀 부탁드립니다. (UNIT 1L 누락, 구주소 발송, 타배대지 발송, 사서함 누락 여부 등)

또한 구매시에는 가급적 주소를 직접 적으시기 보다는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사용 부탁드립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물품의 오배송이나 분실 등 문제 발생을 방지하면서,

보다 효율적인 작업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상기의 내용 부디 많은 이해 및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