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2022년 설날연휴기간 운영 스케쥴

날짜 2022-01-21 16:03
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설 명절 연휴기간 스케쥴 안내해드립니다.

1. CS
    설 연휴인 1/31 ~ 2/2까지 전화 등의 응대가 없습니다.
    2/3 부터 정상적으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2. 구매대행
     일본은 1/31 ~ 2/2까지 하루 한번 정도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지정된 시간 없이 축소 업무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2/3 부터 정상적으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3. 배송사 스케쥴

구분

1/28(금)

1/29(토)

1/30(일)

1/31(월)

2/1(화)

2/2(수)

2/3(목)

특송센터

정상근무

정상근무

휴무

휴무

휴무

축소근무(반입위주)

정상근무

관세사

정상근무

정상근무

휴무

휴무

휴무

휴무

정상근무

택배사

우체국

정상근무

집하O,배송X

휴무

휴무

휴무

집하O,배송X

정상근무

CJ대한통운

정상근무

집하O,배송X

휴무

휴무

휴무

집하O,배송X

정상근무



4. 창고 업무
    1/31 ~ 2/2 간 별도의 휴무없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5. 화물 발송관련 권고사항
    
    특송물류센터의 휴무일 동안 항공사로부터 운송되어온 화물은 반입작업이 진행되기 전까지 창고 내부 혹은 외부 계류장(야외)에 보관될 예정입니다.

    보관 중 기상상황이나 적재화물 혼잡으로 인해 파손, 분실 등 화물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으니

    특송물류센터 휴무기간 동안 화물의 발송을 되도록 피하는 것을 권고 드립니다.

    (한국시간 1월 29일 ~ 2월 1일 도착 스케줄 대상)


*** 전체 택배물량의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연휴 전후로 배송완료까지의 시간이

      평소대비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히 CJ대한통운 파업의 여파로 타 택배사까지 물량이 몰리는 상황이라

      전체 택배 배송에 차질이 발생할 수 있는 점을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일정은 인천세관 담당 공무원 근무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동내용 확인되는 즉시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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