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설 명절 연휴기간 스케쥴 안내해드립니다.
1. CS
설 연휴인 2/9 ~ 2/12까지 전화 등의 응대가 없습니다.
2/13 부터 정상적으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2. 구매대행
일본은 2/9 일반구매, 2/10~11 사이에 한 번 일반구매 및 메루카리, 2/12 메루카리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지정된 시간 없이 한 번 축소 업무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2/13 부터 정상적으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3. 배송사 등 스케쥴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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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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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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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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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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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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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관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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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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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소 운영 (반입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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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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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소 운영 (반입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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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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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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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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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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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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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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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당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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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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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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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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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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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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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당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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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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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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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집화처리 운영 (배송은 당일 배송건 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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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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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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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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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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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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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집화처리 운영 (배송은 당일 배송건 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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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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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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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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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집화처리 운영
택배 허브: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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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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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집화처리 운영 (배송은 당일 배송건 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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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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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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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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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집화처리 운영
택배 허브: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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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창고 업무
평소와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5. 화물 발송관련 권고사항
특송물류센터의 휴무일 동안 항공사로부터 운송되어온 화물은 반입작업이 진행되기 전까지 창고 내부 혹은 외부 계류장(야외)에 보관될 예정입니다.
보관 중 기상상황이나 적재화물 혼잡으로 인해 파손, 분실 등 화물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으니
휴무기간 동안 화물의 발송을 되도록 피하는 것을 권고 드립니다.
**** 상기 일정은 인천세관 담당 공무원 근무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동내용 확인되는 즉시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