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6월 이벤트 안내 (톡톡수다방 이벤트)

날짜 2023-05-31 16:50
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6월에는 카페 게시판 활성화를 겸하여 평소 카페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주시는 회원분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6월 1일 ~ 6월 30일

한 달 동안 네이버 조이포스트 카페

https://cafe.naver.com/joypost

 [톡톡수다방]에 작성하신 게시글이 10건 이상인 회원분들께 2000원 쿠폰을 증정해드립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기, 직구팁, 먹부림, 추천, 구매를 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 등 [톡톡수다방] 성격에 맞게 자유로운 일상 이야기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오로지 [톡톡수다방]에 작성하신 글만 해당됩니다. 문의게시판, 이용후기 게시판 등 타 게시판에 작성하신 게시글은 합산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하루에 여러 건의 게시물을 작성하시더라도 1일에 1건까지만 집계됩니다.

*비방글, 정치나 종교 등 민감한 주제의 글, 문의글 등 기타 이벤트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을 작성하시는 경우에는 쿠폰 발급이 제외되며, 게시글 내용에 따라서는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ㅜ_ㅜ

*쿠폰 지급에 대해서

7/3 [이달의 이벤트 소식] 게시판에 쿠폰 신청용 글이 등록될 예정으로, 해당 게시물에서 7/31까지 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쿠폰은 담당자 확인 후 영업일 기준으로 2~3일 내 발급됩니다. (주말 제외)

심심할 때, 이야기가 하고 싶을 때 등등 부담없이 와서 놀다갈 수 있는 게시판이 되길 바라며~????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