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묶음지연 및 처리에 대한 안내

날짜 2023-02-02 09:33
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묶음지연과 관련되어 문의나 카페에 글들이 많이 있는데 우선 처리가 지연되는점에 대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묶음작업에 대한 처리 프로세스와 고객님들께 부탁의 말씀을 드리기위해 공지사항으로 말씀드립니다.

 

창고에 물건이 도착되면 고객 개인의 사서함에 물건을 넣는게 아니고 각 상품들을 선반(랙)에 넣어 입고처리를 진행합니다

고객에게 사서함에 따른 공간이 제공된다고 생각되시는분들이 계시지만 고객사서함번호는 그 상품이 해당 고객의 상품임을 알기위함이지 

사서함번호가 있다고 공간이 따로 제공되는것은 아닙니다

 

고객분들께서 묶음요청을 하게되면 서로 다른 랙에 입고처리되어있는 상품들을 한데모아 묶음작업을 진행하는데

물건들을 각각 새로 꺼내오는데도 상당한시간이 소요됨은 물론이고 각기 다른 사이즈의 물건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박스찾는시간, 

새로 포장해야되는 시간 등 생각보다 한건을 처리함에 있어서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만큼 효울이 좋지 않기 때문에 많은 배송대행업체에서 물건이 창고에 도착된이후에 묶음을 받지 않거나 수수료를 받아서 진행하고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창고도착후 묶음이 조이포스트의 장점인 반면에 묶음처리지연에 따른 불만이 생김에 따라 서비스질이 떨어지는 단점이 될수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묶음작업과 관련하여 여러가지 방안을 내부에서 회의중에 있습니다

 

다만 부탁의 말씀을 드리자면 가능하시다면 묶음계획이 있으신 고객님의 경우 창고에 물건이 도착전에 

묶음을 부탁드리고 도착된후에 묶음을 하실경우 묶음작업에 1~3일정도 시간이 소요될수있다는점에 대해서 양해를 부탁드리고싶습니다.

다시한번 묶음지연이 발생되어 불편 을드려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