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중요★ 자사 관련 허위사실 유포 금지 안내

날짜 2022-10-05 17:22
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항상 조이포스트를 애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먼저 전해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저희 조이포스트와 관련하여 SNS상에서 불미스러운 글이 게시되었다는 내용과 함께 일부 고객님들께 항의를 받아,

사실이 아닌 내용을 정정하고자 공지사항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쪽으로 전달된 문제의 게시물 원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선 저희 조이포스트에서는 고객님께 아무 연락 없이 폐기를 절대 진행하지 않습니다.

 

팬클럽에서 발송되는 멤버쉽 카드, 신청서가 확인되지 않는 소형 우편물들도 모두 창고에 보관 중에 있으며,

이런 물품들의 경우 팬클럽 혹은 판매처 쪽에 문의하셔서 언제 발송되었는지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어 저희쪽으로 문의주시면 물건을 받아보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창고 보관은 도착일을 기준으로 30일까지 무료이며 이후 초과한 일수 만큼 창고료가 발생하는 것이 저희쪽 규정이기 때문에 모든 고객님들께 동일하게 적용되는 부분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들마다 원하시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만족을 느끼시는 부분이 생길 수는 있겠습니다만,

인터넷상에서 사실과 다른 내용이나 의도적으로 왜곡된 내용을 게시하실 경우 허위사실 유포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들께서 이용 중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함을 느끼신 경우 저희 사이트의 1:1 문의 게시판 등의 창구를 통해 직접 문의 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히도 많은 고객님들께서 이용해 주시면서 업무량이 늘어난 만큼 모든 고객님들께 100%의 만족을 드리기 어려울 수도 있겠으나 저희 조이포스트 일동은 언제나 좋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다시 한 번 정확하지 않은 내용을 사실인 것처럼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일은 지양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