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독일 항공 스페이스 부족 관련 현황 안내 (+추가)

날짜 2022-05-25 17:41
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우선 아래 공지사항 내용을 먼저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joypost.co.kr/article/view/code/notice/codeNo/51931/search/subject/keyword/H4sIAAAAAAACA0vLKQEADv87LQMAAAA

 

앞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현재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장기화 되면서 독일쪽 항공사 스페이스가 계속 부족한 상황입니다.

현재 출고 이후 최소 1~2일 정도의 선적 딜레이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상황이 여의치 않아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최대한 지연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겠사오니 현 상황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금일 배송사로부터 전달 받은 내용 추가드립니다.

4월 시작부터 5월 3주차 까지 적체 물량이 너무 심화되어 출고일 기준 3~4일까지 출고 지연이 잠시 있었으나,

항공사의 특송 추가 스페이스와 일반 항공 스페이스까지 배송사 쪽에서 일부 스팟성으로 사용하여 지금은 어느 정도 적체 화물을 많이 처리한 상태라고 합니다.

현재 5월 4주차 출고 기준으로는 1~2일 정도 딜레이 되는 상황입니다.

 

속단하기는 이르나 전쟁 상황이 장기화 되어 하반기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며,

항공사에서도 업무 정상화는 하반기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적체 물량과 스페이스 부분은 아직 완전 해소되지는 않았지만, 배송사 쪽에서도 항공사와 지속 협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추가적으로 업무 정상화를 위한 다른 대안도 계속 알아 보고 있는 상태이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