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조이포스트 5월 이벤트 안내 (5월 1일 ~ 5월 31일)

날짜 2022-04-29 17:27
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즐거운 5월~ 조이포스트에서 준비한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컬렉션 자랑하기 이벤트!

한 번 지르는 재미를 알게 되면 끊을 수 없는 해외 직구!

보통은 국내에서 구할 수 없거나 사기 힘든 물건이기 때문에 직구를 하는 만큼 자랑하는 재미도 빠질 수 없죠~

그런 의미에서 그동안 알차게 구매하여 혼자 보기 아까운 직구 컬렉션들을 마음껏 자랑하실 수 있게 이벤트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옷, 신발, 굿즈, 생필품, 간식 등등 조이포스트를 통해 해외 구매한 물품이라면 무엇이든 OK!

조이포스트 카페 컬렉션 자랑하기 게시판에 자랑샷을 찍어 올려 주시는 고객님들께는 5000원 쿠폰을 발급해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22년 5월 1일 ~ 5월 31일 (5월 한 달 간)

 

<참여대상>

배송완료까지 된 신청서가 2건 이상인 고객님들부터 참여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모았던 컬렉션들을 자랑한다는 이벤트 취지에 맞추어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여 횟수>

이벤트 기간 내 1인 1회 참여 가능합니다.

대신 기존에 블로그 이벤트나 카페 이용후기 리뷰 등 이미 이벤트에 참여한 적 있는 건이라도 참여 가능합니다!

 

<쿠폰 발급일>

게시물 작성일로부터 15일째 되는 날에 순차적으로 발급됩니다. 해당일이 영업일이 아닌 경우 그 다음 영업일에 발급됩니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고객님들께만 발급해 드리는 쿠폰인 관계로 양도 불가합니다.

 

 

★★★참여 양식★★★

 

1. 첨부 사진은 2장 이상 부탁드려요!

그동안의 지름샷을 마음껏 대방출 해 주세요~ (^ᗜ^)9

 

 

2. 제목 작성은 아래처럼 해 주세요!

예시> 조이포스트 애니메이트 앙상블스타즈 파샷츠 굿즈 자랑하기

사진을 찍은 물품 중 가장 자랑하고 싶은 대표 아이템을 제목에 적어 주세요.

[조이포스트 사이트명 상품명 굿즈]만 들어간다면 뒷부분은 '자랑해요' '지르고 텅장됨' 등등 자유롭게 적어 주셔도 됩니다!

 

**서적류, 음반류 등의 경우 꼭 작가명 혹은 가수명과 물품명을 제목에 기입 부탁드려요. 동인지의 경우 '원 작품명+동인지' 형식으로 기재해 주세요.

('중고서적 자랑', ' 음반 자랑' 등 품목 만의 기재가 되지 않도록 해 주세요.)

 

 

3. 조이포스트 신청서 번호 2개 이상 꼭 기입해 주세요!

사진상 물품의 신청서 번호를 다 기입하실 필요는 없지만, 제목에 쓰신 물품의 신청서 번호를 포함하여 2개 이상은 꼭 기입 부탁드립니다.

 

 

4. 아래 필수 태그 입력 부탁드립니다!

#조이포스트 #배송대행(혹은 구매대행 선택) #지름자랑 #구매사이트 #상품명 #배대지

 

 

❌아래의 경우 쿠폰 발급 불가합니다❌

1. 이벤트 양식 미준수 게시물인 경우

2. 이벤트 기간 내 참여가 아닌 경우

3. 포장 박스만을 촬영하거나 뽁뽁이 혹은 박스 포장된 상태로 어떤 물품인지 확인 불가한 사진만을 등록한 경우

4. 사진이 지나치게 흐릿하거나 촬영 환경이 너무 어두운 등 물품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사진만을 등록한 경우

5. 중복 참여한 경우

 

 

 

이번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