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오프로드로 인한 장기 배송지연 관련 대책 및 보상 방안 안내

날짜 2022-03-14 13:50
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저번 주 장기 오프로드로 인해 불편을 느끼셨을 고객님들께 다시 한 번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이번 이슈와 관련하여 저희 조이포스트의 향후 대책 및 보상 방안 등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 대책 관련 -

 

1. 새로운 항공사 컨택

 

현재 물류사 측에서는 FX(페덱스) 항공기아 아닌 JE(자르),KE(대한항공)쪽으로 추가적인 스페이스를 확보하였으나

당장 이번 주가 아닌 다음 주부터 새로 확보한 항공기로 진행되어 최대한 오프로드 발생이 줄어들 것이라고 전달받았습니다.

다만 3월에 항공기 오프로드가 자주 발생되기 때문에 이번 주에도 오프로드가 발생될 가능성은 있어,

연속 출고가 필요할 경우 반드시 한국에 입항이 된 후에 다음 출고 건들에 대한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2. 출고 후 반송처리

 

물류사 측으로부터 오프로드 연락을 받는 대로 공지를 드릴 예정이며,

공지를 확인하시고 오후 2시 전까지 당일 출고된 건의 반송을 요청하실 경우 물류사 쪽에서 일본 창고로 다시 물건을 반송해 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단, 오후 2시 이후에 요청하실 경우에는 요청대로 처리가 진행되지 못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일 반송도 오프로드로 인해 합산과세가 발생할 것 같은 상황에서만 처리가 진행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보상 관련 -

 

​1. 3월 4일부터 3월 9일 출고건 중에 합산과세가 발생한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1만원 쿠폰을 보상으로 발급해드릴 예정입니다.

대상자이신 고객분들께서는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되는 대로 쿠폰 발급 도와드리겠습니다.

 

2. 3월 4일에 출고된 고객분들께는 모두 2천원 보상쿠폰이 발급될 예정입니다.

​모든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금액은 아닐 수 있겠지만, 물류사 쪽에서는 보상이 불가하다는 입장이기 때문에

최대한 저희 쪽에서 자체적으로라도 고객님들께 보상해드리고자 결정한 사안이오니 아무쪼록 너그럽게 보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당일 출고 보류건 관련

최대한 많은 건수를 출고하기 위해 출고 작업은 출고일 전날부터 오후부터 출고 당일 오전까지 계속해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출고 당일 오전에 출고 보류를 하게 될 경우 이미 송장이 출력된 상태기 때문에 출고 보류가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없습니다.

당일 오전에 출고 보류를 하셔야 할 경우 반드시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이상 이번 오프로드 이슈 관련하여 전반적인 안내를 드렸습니다.

앞으로 더 많이 노력하는 조이포스트 되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