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OX 퀴즈 이벤트 쿠폰 지급 완료 안내

날짜 2022-02-03 15:31
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고객님들 모두모두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๑ᴖ◡ᴖ๑

오늘은 1월 한달 동안 OX 퀴즈 이벤트에 응모해 주셨던 고객님들께 쿠폰을 발급해 드렸습니다!

다만 조이포스트 아이디가 아니라 네이버 아이디나 메일 주소 등을 기재해 주신 고객님들이 일부 계셨는데요ㅠㅠ

모든 고객님들께 빠짐없이 쿠폰을 발급해 드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조이포스트 아이디가 아닌 경우에는 저희도 어떤 고객님인지 알 수가 없어서 제외되신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இ﹏இ`。)

그리고 중복 참여해 주신 경우에는 먼저 참여해 주신 건의 점수를 기준으로 쿠폰 발급해 드린 점도 참고 부탁드려요.

쿠폰 지급 관련하여 별도의 문의 사항이나 혹여나 누락된 고객님이 계시다면 홈페이지의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말씀해 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ᵕᴗᵕ )

※쿠폰이 들어와 있지 않은 고객님들께서는 자동로그인이신 경우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한 번만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쿠폰이 발급되어 있지 않은 고객님들께서는 문의 부탁드립니다.

 

 

OX 퀴즈 이벤트는 처음으로 시도해 보는 이벤트였는데, 생각보다 더 많은 고객님들께서 응모해 주시고 좋은 말씀도 많이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피드백 주셨던 내용 중에서 저희가 가능한 부분은 최대한 반영하려고 시도 중이며, 해당 부분에 대해서도 조만간 별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이벤트를 준비해서 자주 고객님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٩( ᐛ )و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