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설 명절 연휴기간 스케쥴 안내해드립니다.
1. CS
설 연휴인 1/31 ~ 2/2까지 전화 등의 응대가 없습니다.
2/3 부터 정상적으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2. 구매대행
일본은 1/31 ~ 2/2까지 하루 한번 정도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지정된 시간 없이 축소 업무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2/3 부터 정상적으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3. 배송사 스케쥴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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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8(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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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9(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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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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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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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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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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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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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송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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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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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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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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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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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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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소근무(반입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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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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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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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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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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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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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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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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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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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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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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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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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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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하O,배송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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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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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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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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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하O,배송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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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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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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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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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하O,배송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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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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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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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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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하O,배송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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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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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창고 업무
1/31 ~ 2/2 간 별도의 휴무없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5. 화물 발송관련 권고사항
특송물류센터의 휴무일 동안 항공사로부터 운송되어온 화물은 반입작업이 진행되기 전까지 창고 내부 혹은 외부 계류장(야외)에 보관될 예정입니다.
보관 중 기상상황이나 적재화물 혼잡으로 인해 파손, 분실 등 화물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으니
특송물류센터 휴무기간 동안 화물의 발송을 되도록 피하는 것을 권고 드립니다.
(한국시간 1월 29일 ~ 2월 1일 도착 스케줄 대상)
*** 전체 택배물량의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연휴 전후로 배송완료까지의 시간이
평소대비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히 CJ대한통운 파업의 여파로 타 택배사까지 물량이 몰리는 상황이라
전체 택배 배송에 차질이 발생할 수 있는 점을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일정은 인천세관 담당 공무원 근무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동내용 확인되는 즉시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