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미국,영국,일본에서의 업무는 정상적으로 처리가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연휴 기간 한국 업무 일정>
[우체국]
- 09월 29일(화)까지 정상 업무, 정상 배송, 10월 05일(월)부터 순차적 배송 업무 진행
- 09월 30일(수) 특송센터 통관 완료 건 일부 집하 업무 진행, 10월 04일(일) 오후부터 집하업무 개시
- 10월 05일(월)부터 정상 업무 및 배송업무 진행
- 연휴 전 배송 물량이 많아 회수, 반환 등의 업무 접수 지연 예상.
- 연휴 전후로 우체국 집하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CJ 대한통운]
- 09월 29일(화)까지 정상 업무, 정상 배송, 10월 05일(월)부터 순차적 배송 업무 진행
- 09월 30일(수) 특송센터 통관 완료 건 일부 집하 업무 진행, 10월 04일(일) 오후부터 집하업무 개시
- 10월 05일(월)부터 정상 업무 및 배송업무 진행
- 연휴 전 배송 물량이 많아 회수, 반환 등의 업무 접수 지연 예상.
- 연휴 전후로 우체국 집하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신화물 택배]
- 09월 28일까지 화물 접수진행: 28일및 일부 접수건은 연휴 이후 배송 가능
- 09월 29일~ 10월 04일 휴무로 규격외 화물 접수 불가
- 10월 05일 부터 정상 업무 진행 : 추선 연휴 전 후로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통관장]
- 09월 29일(화)까지 정상 근무
- 09월 30일(수), 10월 3일(토) 당직근무
[관세사]
- 09월 30일~10월 04일 : 휴무
*10월 09일 한글날 일정
우체국 : 집하업무 진행, 배달업무는 휴무
대신택배: 휴무
통관장: 당직근무
관세사: 수입신고 업무 진행
연휴 기간 업무 일정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