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추석 명절 연휴기간 통관 및 국내배송 업무 일정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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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4(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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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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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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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7(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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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8(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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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관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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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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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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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소 운영 (반입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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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소 운영 (반입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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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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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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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당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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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당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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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당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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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당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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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당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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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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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당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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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당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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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당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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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당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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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당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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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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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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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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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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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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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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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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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C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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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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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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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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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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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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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 발송관련 권고사항
- 특송물류센터의 휴무일 동안 항공사로부터 운송되어온 화물은 반입작업이 진행되기 전까지
창고 내부 혹은 외부 계류장(야외)에 보관될 예정입니다.
보관 중 기상상황이나 적재화물 혼잡으로 인해 파손, 분실 등 화물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으니
특송물류센터 휴무기간 동안 화물의 발송을 되도록 피하는 것을 권고드립니다.
*** 전체 택배물량의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연휴 전후로 배송완료까지의 시간이
평소대비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기 일정은 인천세관 담당 공무원 근무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동내용 확인되는 즉시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구매대행 안내]
추석기간동안 구매대행의경우 9/16, 9/17, 9/18 총 3일 진행될 예정이며,
진행시간은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원하시는 시점에 구매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정일에는 특정 사이트 구매가 없을 수 있습니다.
*미국, 영국, 독일의 경우 연휴 기간 동안에는 구매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주소변경 관련]
추석기간 동안 결제 후 주소변경, 당일 출고보류 등은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결제 전에 주소 등을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창고업무 관련]
창고의 경우, 월요일(9/16)은 일본 창고, 화요일(9/17)부터는 중국 창고를 제외하고
일본(9/17 화요일부터), 미국, 영국, 독일 창고 업무는 평상시대로 진행됩니다.
중국창고 업무 관련해서는 추후 중추절 공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