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반입 지연 안내 및 우천으로 인한 상황 안내

날짜 2024-07-09 10:01
내용

안녕하세요 조이포스트입니다

 

작일일 배송사로부터 연락받은 내용 공유드립니다.

 

현재 반입 작업은 7월 4일(89% 진행 완료)~ 5일(74% 진행 완료) 입항 물량이 반입 작업 중에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합니다. 당분간 지속적인 통관 지연이 발생될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문제가 되고있는 6월 27일~ 7월 3일 입항 분에서 반입 지연 및 침수로 인해

라벨 변색 및 침수 데미지가 발생 되었고 약 1,000건 정도로 추정된다고합니다.

라벨이 변색되어 상품을 전부 열어서 물건 확인후 인보이스와 대조하여 매칭작업을 해야하며

라벨 교체, 완충재 사용 및 신규 박스로 재포장해서 진행해야되기 때문에 지연이 발생되고있다고합니다.

 

조이포스트에서는 아직까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못한 고객님들건에 대해서

배송사측에 지속적으로 확인요청을 진행중에 있고 확인되지 못하는 사진들에 대해서 연락을 받으면

고객님들께서 등록해주신 신청서를 기준으로 하나씩 전부 저희쪽에서도 매칭작업을 진행중입니다

최대한 조속하게 물건을 받아보실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침수로 인해 박스가 아닌 상품에 훼손이 발생되었을경우 고객님들께 연락을 드리고있으며

피해를 보신 고객님들께서 원하시는데로 배송사측에 보상을 요청할 예정입니다.

 

계속해서 배송사로부터 연락오는데로 내용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