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및 반품

상품의 하자가 있을 때 반품은 소비자의 당연한 권리이지만 해외 구매대행 상품일 경우
반품 및 교환과정에 상당한 불편이 따르오니, 본 정보를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정책

  • 배송대행의 경우, 판매처에 취소신청 후 조이포스트의 신청서는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 구매대행의 경우, 현지판매자가 발송하지 않았다면 구매취소가 가능하나 사이트에 따라 주문 후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구매대행의 캔슬은 별도로 관리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 단, 물품이 입고된 이후로는 캔슬이 불가능합니다.
제품상태 과실여부 귀책사유
물품의 파손,
분실 및 오염,
오배송
배송사의 과실로 판단
  • 파손 증거(사진자료 등)가 확보된다면 배송사 와의 클레임을 통해 반품 및 배상이 가능합니다.
  • 보험에 가입하셨을 경우 조이포스트에서 처리되며, 미가입의 경우 고객님이 해당 운송사에 파손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판매처의 과실로 판단
  • 배송대행 : 고객님이 직접 판매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 구매대행 : 교환과 환불의 경우 고객님의 물품 인수 후 7일이 지난 건은 반품,환불,교환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처리는 원칙적으로 불가하나 희망하실 경우 반송비 및 수수료를 부담하시고 취소가 가능합니다.
  • 또한 국제배송이 불가능한 유리나 도자기이나 낡은 중고제품의 경우 배송사나 판매처의 과실을 입증 못할 시에 교환이나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조이포스트의 과실
  • 물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하나 창고에 입고처리 된 후 5일 이내에 출고된 건에 한해 가능합니다.
  • 조이포스트는 검수과정시 육안으로 확인 할 수 없는 물품이나 작동 상태, 재봉 상태, 가품, 정크상품 등 정확한 확인이 불가능한 제품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또한, 신청서 작성시 상품명, 이미지, 상세URL이 정확하게 입력되지 않았을 경우 검품이 불가능하며 이로 인한 오배송의 경우 조이포스트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조이포스트 반송요금은 [반송비 확인]의 EMS의 비서류의 해당하시는 국가 배송비를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